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조문근, ‘트롯파이터’ 출격…김창열 사단 합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문근, ‘트롯파이터’ 출격…김창열 사단 합류


    `서바이벌 최강자` 조문근이 `트롯파이터`에 출연, 다시 한 번 치열한 경쟁의 중심에 선다.

    소속사 롤링컬쳐원은 22일 "조문근이 오는 23일 첫 방송 예정인 MBN `트롯파이터`에 출연해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MBN `트롯파이터`는 `보이스트롯` 화제의 출연진들을 중심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과 이슈메이커 김창열이 트로트 기획사 대표로 변신해 매주 새로운 가수, 배우, 아이돌, 개그맨, 스포츠 스타 등을 영입해 뽕끼 넘치는 트로트 배틀을 펼친다. 매회 예측불가 깜짝 스타들은 물론, 시대를 풍미한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조문근은 트로트와 개그를 접목시킨 개가수 손헌수, `보이스트롯`을 통해 15년 무명을 떨친 김현민, 리틀 싸이 황민우, 트로트 천하장사 이만기, 미성의 아이돌 선율(업텐션)과 함께 트로트 기획사 대표로 변신한 김창열이 이끄는 `짬뽕레코드`에서 활약한다.

    김창열의 `짬뽕레코드`에 맞서 박세욱은 감초 배우 백봉기, 랩트로트 창시자 슬리피, 트로트스타로 변신한 박광현, 트로트 완판남 쇼호스트 박상우, `보이스트롯`을 통해 열정 중년의 아이콘이 된 문희경, 감성 보컬 성리가 한 팀을 이룬 `완판기획`을 이끈다.

    두 기획사의 불꽃 튀는 캐스팅 전쟁을 비롯해, 개인, 듀엣, 팀, 주제별로 다양한 팀 대 결을 펼치며, 긴장감과 재미를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트롯파이터`는 오는 12월 23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조문근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 준우승에 이어 MBN `보이스트롯` TOP3에 등극하며 또 한 번 자신을 입증, `서바이벌 최강자`로 우뚝 섰다. 오는 2021년 1월 새로운 트로트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