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텔레필드 수주공시 - 제주특별자치도 국가정보통신망 구축사업 45.1억원 (매출액대비 7.98 %)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2월 21일 텔레필드(091440)는 수주공시를 발표했다.

    텔레필드 수주공시 개요
    - 제주특별자치도 국가정보통신망 구축사업 45.1억원 (매출액대비 7.98 %)


    텔레필드(091440)는 제주특별자치도 국가정보통신망 구축사업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자율공시)을 21일에 공시했다.
    계약 상대방은 (주)케이티이고, 계약금액은 45.1억원 규모로 최근 텔레필드 매출액 565.4억원 대비 약 7.98 % 수준이다. 이번 계약의 기간은 2020년 12월 17일 부터 2021년 02월 28일까지로 약 2개월이다.
    한편 이번 계약수주는 2020년 12월 21일에 체결된 것으로 보고되었다.

    차트
    차트


    수주 공시는 향후 기업의 실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계약의 규모, 계약 기간 등에 대해서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특히 수주 공시가 늘어나는데 주가는 움직이지 않는다면 매수 관점에서 접근해 볼 수도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ADVERTISEMENT

    1. 1

      환율 경계감 드러낸 이창용 "국내만 1500원 얘기, 기대 관리할 것" [한경 외환시장 워치]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연초에도 고환율 상황에 대한 경계감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기관을 중심으로 형성된 환율 상승 기대를 관리하겠다"는 것이다. 국민연금의 해외투자에 대해선 "탓을 하는 게 아니라 ...

    2. 2

      거래소서 '해외 납세 의무' 확인…'CARF' 도입, 투자자가 준비 해야 할 부분은?

      국내 가상자산 시장에도 '세무 정보의 글로벌 표준화'라는 큰 흐름이 들어온다. 새해부터 암호화자산 보고체계(CARF, Crypto-Asset Reporting Framework)가 적용되면서 거래소 등...

    3. 3

      '강남은 번잡해서 싫다'…요즘 부자들 몰리는 '찐부촌' 정체 [김익환의 부처 핸즈업]

      전국 1등의 부자 동네는 '강남 3구(강남·서초·송파구)'가 아니었다. 한남동 나인원한남, 한남더힐을 비롯한 하이엔드 주상복합 아파트가 몰린 용산구로 나타났다. 용산구에는 이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