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직원 언택트 걷기대회로 모은 기부금 소외계층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행사에 황현식 사장과 최은미 강동꿈마을보육원장 참석, 기부금과 원아 손편지 상호 전달
    참여 임직원 걸음 수에 따라 기부금 책정되는 언택트 걷기행사 개최, 3주간 서울과 뉴욕 2.3회 왕복 가능한 누적 7391만보 기록, 1800만원 적립
    임직원 언택트 걷기대회로 모은 기부금 소외계층 전달
    LG유플러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강동구 ‘강동꿈마을보육원’에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용산사옥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CEO인 황현식 사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최은미 강동꿈마을보육원장이 참석해 기부금과 보육원아들의 손편지를 서로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앞서 LG유플러스는 나눔활동 일환으로 걸음 수를 기준으로 기부금을 책정하는 언택트 걷기행사를 개최했다. 10월 21일부터 11월 11일까지 22일간 진행된 걷기 행사는 컨슈머사업총괄 임직원 240여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진행됐는데, 약 3주동안 참여자들의 전체 누적 걸음 수는 7,391만 6,250보에 달했다.

    이를 거리로 환산하면 11,046km로 서울과 뉴욕을 2.3회 왕복할 수 있는 거리다. 참여자 인당 하루 평균 걸음수도 1만 4,058보로, 9.84km를 매일 걸은 셈이다.

    참여 임직원이 하루 1만 1000보를 초과할 때마다 1원이 적립되어 3주동안 1800여만원이 넘는 기부금이 모였다. 기부금은 보육원의 생활시설 개선과 아동 복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 전체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임직원들의 나눔활동에 대한 니즈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언텍트 나눔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기부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 일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최은미 강동꿈마을보육원장은 “해마다 사회 소외계층에 따뜻한 관심을 기울여준 LG유플러스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고마움을 전한다”며 “원아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해에도 임직원 200여명의 자발적 참여로 자전거 라이딩 기부 캠페인을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서 진행하고, 이동 거리(㎞)당 2000원을 산정해 마련된 기부금 800만원을 강동꿈마을보육원에 전달한 바 있다.

    ADVERTISEMENT

    1. 1

      이마트, 고객 니즈 맞춤 신규 한우 브랜드 론칭

      새해, 이마트 한우가 새로운 모습으로 변모한다.이마트는 1월 1일(목) 신규 한우 브랜드를 론칭하고, 10개 점포에 우선 도입한다.이번에 이마트가 선보이는 브랜드는 ‘더 깨끗한 목장한우’, ‘구우(9九牛)’, ‘결고운 순암소’로 세 가지다.이마트는 ‘더 깨끗한 목장한우’ 4개점(평촌점, 죽전점, 용인점, 경기광주점), ‘구우’ 3개점(역삼점, 속초점, 김포한강점), ‘결고운 순암소’ 3개점(전주점, 평택점, 연수점)으로 총 10개 점포에서 신규 브랜드를 먼저 운영하고, 향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이번 신규 한우 브랜드 론칭으로 기존 한우 브랜드와 더불어 고객들의 선택지는 더욱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이마트가 새로운 한우 브랜드를 개발하게 된 배경에는 고객들이 한우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고려하는 가치들을 확인하고, 이를 반영한 브랜드들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다.이마트가 이마트 앱 등을 통해 약 5,300여명을 대상으로 한우 브랜드 고객 인식 및 선호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좋다고 생각하는 한우 브랜드’로 깨끗한 지역의 농장에서 자란 한우가 34%로 가장 높았고, 등급이 높은 한우가 29.4%로 다음을 이었다.또한 한우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그 원인으로 50%가 육질을 꼽으며, 한우 선택 과정에서 사육환경, 등급, 육질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따라서 이마트의 새로운 한우 브랜드는 한우에서 고객들이 가장 기대하는 가치인 사육환경, 등급, 육질을 반영했다.‘더 깨끗한 목장한우’는 사육 환경에 집중한 브랜드다.농림축산식품부의 깨끗한농장 인증을 받은 목장에서 적정한 사육밀도를 유지하고, 분뇨처리 및 위생관리가 철저하게 이뤄진 환경에서

    2. 2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델리 간편 먹거리 할인전

      이마트가 송년회 등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간편하게 음식들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간편 연말 미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는 오는 12월 26일(금)부터 12월 31일(수) 연말까지 일주일간 피코크 밀키트와 키친델리의 모임용 즉석 조리 먹거리들을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먼저 이마트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대표 피코크 밀키트 3종을 1개 구매 시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행사 상품으로는 부드러운 부채살과 각종 재료들이 모두 들어있어 실패 없이 요리가 가능한 '피코크 부채살 큐브 찹스테이크'와 자숙 바지락에 화이트와인, 마늘, 청양버터의 풍미를 더한 '피코크 청양버터 바지락 술찜', 와인 안주나 홈파티 먹거리로 좋은 '피코크 새우듬뿍 감바스' 3종이다.또한 수비드 방식 조리로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살린 '피코크 수비드 소고기 함박스테이크(160g), 다진 소고기를 듬뿍 넣은 '피코크 볼로네제 펜네 파스타(350g)' 등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냉동 간편식도 2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친델리의 즉석조리 먹거리들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연말 홈파티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시그니처 튀김플레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6천원 할인된 19,980원에 선보인다.대형 사이즈 새우·오징어 튀김부터 이마트 키친델리의 인기 상품인 순살치킨, 윙봉, 감자튀김 등 다채로운 구성의 튀김들을 3종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파티팩 상품이다.이 밖에도 국내산 10호 닭 계육을 특제 허브페퍼 시즈닝으로 구워내 기름기 없이 담백한 '허브페퍼 로스트치킨'은 신

    3. 3

      이마트,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26일 시작

      이마트가 12월 26일(금)부터 2월 6일(금)까지 총 43일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에 명절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실질적으로 덜어주기 위해 고객 혜택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상품별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이마트는 올해 사전예약 기간을 지난 설 대비 9일가량 늘렸으며, 얼리버드를 위한 상품권 증정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이번 설 선물세트는 고물가 흐름속에서도 ‘고객 체감 혜택 강화’에 초점을 맞춰 구성했다.먼저, 명절 대표 인기 품목인 ‘한우 세트’는 차별화 상품을 확대하는 동시에, 주력 상품은 가격 안정에 힘썼다.지난 설 큰 호응을 얻은 ‘직경매 암소 한우 세트’의 경우 물량을 2배 이상 확보해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수산 선물세트는 10만원 미만 실속형 신규 세트가 눈에 띈다.민어과 어종인 ‘수조기’를 굴비로 만든 ‘수조기 굴비 세트(1.8kg/5미)’를 첫 출시, 행사카드 구매시 30% 할인한 59,850원에 판매한다.이외에도, 참다랑어, 황제전복, 프리미엄 명란 세트 등 신규 수산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