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피자에땅, 신축년 새해 맞아 신메뉴 `신세개2021`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피자에땅, 신축년 새해 맞아 신메뉴 `신세개2021` 출시
    다사다난했던 경자년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며, 새로운 해인 2021년 신축년을 앞두고 있다. 이에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에땅`이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18일, 신메뉴 `신세개202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자에땅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세개피자1과 신세개피자2에 이은 신세개 시리즈 추가 출시 요청에 부응해 신세개2021을 선보인다.

    신세개2021은 샐러드 라인과 해산물 라인, 소시지 라인의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샐러드 라인에는 양파소스가 뿌려진 고구마무스, 슈크림무스와 함께 감자 샐러드를 베이스로 한 파인애플 폭탄과 베이컨이 들어 있어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해산물 라인에는 블랙페퍼소스가 뿌려진 새우와 오징어, 감자 등이 들어 있어 맛의 풍미를 더하고 있으며, 소시지 라인에는 청양 마요소스가 뿌려진 소시지와 스위트콘, 방울토마토가 폭탄으로 들어 있어 매콤함과 함께 다양한 식감을 선사한다.

    신메뉴 신세개2021는 피자에땅에서 진행하는 1+1할인 혜택을 받으면 두 판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자에땅 관계자는 "신축년을 앞두고 출시한 이번 신메뉴는 한 판에 세 가지 맛을 담은 피자에땅의 신세개피자 세 번째 시리즈 메뉴"라며 "맛은 물론, 화려한 비주얼로 먹는 재미까지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연말에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신세개2021로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자에땅은 다가오는 21일부터 요기요에서 신세개2021 주문 시 스프라이트 500ml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와 28일부터 전속 모델인 김요한 폴라로이드 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