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투자증권서 계좌 만들면 30만원…비대면 고객 현금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 3년간 연 4.5%
    하이투자증권이 비대면 고객 대상 현금 리워드 이벤트를 내년 3월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이 비대면 고객 대상 현금 리워드 이벤트를 내년 3월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 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은 비대면 신규 고객(스마트 지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해 힘(Hi-M) 받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 주식 매매수수료 100년간 0.01%(유관기관 제비용 포함) 혜택과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을 3년간 연 4.5%로 제공한다.

    또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를 개설만 해도 현금 1만원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총 10주) 동안 매주차별 매매금액 조건(최소 100만원 이상) 충족 시 최대 현금 30만원(매주 최대 3만원, 중복참여 가능)을 추가로 증정한다.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 계좌(스마트지점)에 대체 입고한 고객은 순입고(최소 100만원 이상) 및 매매금액별(최소 100만원 이상)로 최대 현금 300만원의 리워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3월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올 유동성 250조 늘어…증가율은 주요국 중 최하위

      올해 10월 시중 유동성이 3160조원을 돌파했다. 올 들어 250조원 가까이 늘어났다.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시중에 돈을 대거 풀었지만 유동성 증가율은 세계 주요국 가운데 최하위권 수준으로 나타났다.한국은행은 지...

    2. 2

      올해 韓 유동성 증가율 8.45% '세계 최하위권'

      올해 10월 시중 유동성이 3160조원을 돌파하는 등 올들어 250조원 가까이 늘어난 것 집계됐다. 하지만 한국의 유동성 증가율은 세계 주요국 가운데 최하위권 수준으로 나타났다.&...

    3. 3

      [속보] '테라사태' 권도형 미 법원서 징역 15년형 선고

      스테이블코인 '테라USD'(이하 테라) 발행과 관련한 사기 등 혐의로 미국에서 형사재판을 받는 권도형(34) 테라폼랩스 설립자에게 법원이 징역 15년형을 선고했다.미국 뉴욕 남부연방법원의 폴 엥겔마이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