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홈 파티” 롯데호텔, ‘홀리데이 갈라 앳 홈’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 들어섰다. 지인들과의 송년회 계획으로 분주해야 할 시기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올해는 예년보다 조용한 연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외부에서 큰 모임을 갖기보다 집에서 소규모 파티를 즐기는 홈 파티족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롯데호텔은 호텔 파인다이닝으로 럭셔리한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갈라 앳 홈(Holiday Gala at Home)’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ADVERTISEMENT
시그니엘(서울, 부산)과 롯데호텔(서울, 월드)는 12월 31일까지 ‘홀리데이 갈라 앳 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단품 위주로 구성된 일반적인 투고 프로모션과 달리, 호텔 업계 최초로 파인다이닝 풀 코스 요리를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스타터, 스프, 해산물, 스테이크, 디저트 및 안주류 총 6코스이며 테이크 아웃 및 배달 서비스가 제공된다.
주문한 메뉴에 맞게 제작한 개별 메뉴 카드, 집에서도 레스토랑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셰프가 제안하는 간편 조리 팁과 플레이팅 가이드도 제공되어 파티 분위기를 돋워준다. 롯데호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3종(샴페인, 레드, 화이트) 페어링과 플라워 데코레이션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센스 있는 호스트가 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