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甲 혼성 듀오 케미” 시적화자 서아X도코, 정규 1집 ‘수필’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혼성 듀오 시적화자가 다양한 감성이 물씬 담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적화자(서아, 도코)는 지난 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수필(隨筆)`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개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인형 같은 비주얼과 신비로운 아우라를 발산하며 각자의 매력을 보여준 서아와 도코는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는 색다른 시너지를 발휘했다.

첫 번째 이미지에서 두 사람은 창가 사이로 햇빛이 들어오는 곳에 앉아 잔잔하면서도 고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차분함과 신비로운 느낌이 물씬 나는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은 반면, 두 번째 이미지에서는 자유로운 포즈와 옷차림으로 한층 밝은 분위기를 보여주며 `수필`에 담긴 색깔을 엿보게 했다.

특히 서아와 도코는 노트와 펜을 들고 있는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며 이번 앨범을 위해 노력과 정성을 담은 것을 예고했다.

`시적 자아`, `서정적 자아`라는 의미를 담아 지난 1월 새롭게 출격한 시적화자는 이번에도 자신만의 감성을 온전히 담은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 줄 예정이다.

시적화자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수필`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