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업계 최대 환급액 기록! 누적 환급액 16억 5천 만원 돌파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교육 업계 최대 합격 환급액을 기록하여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랜드프로는 업계 최초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교재비, 제세공과금 공제 없이 전액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환급반을 개설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업계 최대 공인중개사 합격 환급액 기록을 세웠다. 현재까지 누적 환급자는 총 2,034명이며, 환급 누적액은 총 16억 5천만 원에 육박한다.

랜드프로가 현재 운영 중인 공인중개사 환급반은 `평생 300% 환급반`, `2021 300% 환급반`,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이다. 각각 수강 기간과 부동산자격증 교육콘텐츠 구성, 환급 혜택 등이 달라, 수험생은 자신의 학습계획에 적합한 것을 선택해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다.

이 중 평생 300% 환급반은 언제든 합격하기만 하면 수강료의 100%를, 32회 시험을 민법 85점 이상으로 동차 합격하면 수강료의 3배를 환급해주는 파격적인 환급 혜택을 지원해 가장 인기가 많다. 수강생은 합격할 때까지 매년 최신 정규강의, 핵심특강을 수강할 수 있으며, 2021 유료특강, 교재도 제공받는다. 합격 부담 없는 안정적인 시험대비에 제격이라는 평이다.

2021 300% 환급반은 내년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의 100%를, 이 시험을 민법 85점 이상으로 합격하면 수강료의 300%를 환급해준다. 등록 시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정규 인강, 핵심특강, 유료특강을 수강하고, 교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내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는 데 최적화된 패키지다.

이외에도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재를 제공하고,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인강을 무제한 지원한다. 수강생은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의 100%를 환급받는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들에게 스마트폰,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배우 최정윤의 2021 공인중개사 재도전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