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경록, 왕초보도 한번에 합격하는 인강·교재로 호평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이 부동산에 대해 전혀 모르는 왕초보 수험자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한 번에 합격하도록 이끄는 족집게 인강, 교재로 호평받고 있다.

경록의 인기 부동산 교육콘텐츠인 공인중개사 1차·2차 시험대비 인터넷기획강좌, 수험서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오랜 교육경력과 우수한 전문성을 토대로 제작한 인강, 교재다. 경록이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재수강 없이 한 번에 합격한 합격자들을 다수 배출하는 비결로 꼽힌다.

해당 인강, 교재는 부동산 분야 공부가 처음인 왕초보 수험자를 포함해 누구나 매일 2~3시간씩 PC, 스마트폰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무난히 합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부동산중개사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핵심적인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적고, 시험에 최적화돼 정답률이 높다는 것도 특징이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시험 대비 인강, 교재는 일반 학원의 5~6개월 커리큘럼을 5배 빠르게 1개월에 2배속 2회 학습이 가능해 2021년 부동산중개인 시험을 목표로 속성학습을 원하는 수험자, 합격률을 높이는 데 유익한 반복학습에 특화된 교육콘텐츠를 찾는 수험자 등 여러 유형의 수험자들에게 추천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의 인강, 교재와 임대관리사/공경매 교육과정을 모두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2021년 한방에 합격` 행사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