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마마무 솔라X화사, 신곡 ‘아야’ 콘셉트 포토 공개…`우아↔섹시` 오가는 팔색조 매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마무 솔라X화사, 신곡 ‘아야’ 콘셉트 포토 공개…`우아↔섹시` 오가는 팔색조 매력


    마마무가 신곡 `아야(AYA)`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의 타이틀곡 `아야(AYA)`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영화 `천녀유혼`을 연상시키는 동양풍의 드레스로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다.

    여기에 길게 뻗은 생머리와 흩날리는 드레스, 치명적인 포즈로 한층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배가했다.

    마마무 솔라X화사, 신곡 ‘아야’ 콘셉트 포토 공개…`우아↔섹시` 오가는 팔색조 매력


    반면 화사는 짙은 아이메이크업에 땋은 머리, 화려한 지브라 패턴의 네일로 포인트를 줬다.

    강렬하고 그윽한 눈빛이 돋보이는 가운데, 화사만의 섹시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마마무는 과감하고 와일드한 콘셉트로 파격 변신해 리얼 `센캐` 출격을 예고한다.

    앞서 레트로한 분위기에 펑키한 매력을 보여줬던 선공개곡 `딩가딩가(Dingga)`와는 180도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오는 11월 3일 마마무는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표한다.

    올해 첫 완전체 컴백으로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을 위해 마마무의 다양한 매력들을 총망라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앨범을 완성했다.

    특히 타이틀곡 `아야(AYA)`를 통해 마마무에게서 볼 수 없던 와일드한 매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인 만큼 기대감이 한층 고조된다.

    한편, 마마무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첫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