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새 싱글 ‘너의 곁에만 맴돌아’ M/V 티저 26일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명품 보컬그룹 노을의 새 싱글 ‘너의 곁에만 맴돌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너의 곁에만 맴돌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26일 오후 6시 국내 각 음원 사이트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26일 오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믿고 듣는 감성 보컬 노을의 짙은 감성과 애절함이 돋보이는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노을이 출연할 것으로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가사 선공개 외에도 오디오 티저, 스포라이브 등 신곡에 대한 다양한 스포일러 콘텐츠가 업로드될 것으로 예상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신곡 ‘너의 곁에만 맴돌아’는 노을의 리더 이상곤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헤어진 연인에게 의미 없는 기대를 하고, 좋았던 시절에서 맴돌며 쉽게 마음을 정리하지 못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노을은 덤덤하고 담백하게 그리움을 이야기하다가 결국 주체하지 못하고 터져버리는 이별 후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앞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노을의 멤버 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강균성이 직접 고른 신곡 가사가 일부 공개됐다. ‘함께 했던 시간에 덩그러니 남아서 돌아가지 못하고 있다’, ‘그리움에 지쳐서 의미 없는 기대들만’, ‘너의 마지막 표정 나의 모든 게 기억해’ 등 이별 후에 느끼는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말이 네티즌들의 높은 공감을 얻었다.
노을의 신곡을 기다리고 있는 네티즌들은 “노을 신곡 티저만 기다렸음. 심장을 때리는 짙은 감성 기대합니다”,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의 귀환! 빨리 10월 30일이 왔으면”, “찬 바람 부는 계절과 찰떡인 노을 보이스!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스포 가사부터 이별 500번 한 기분. 이번에도 노을표 띵곡 기다립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노을의 새 싱글 ‘너의 곁에만 맴돌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플로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