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싱어송라이터 정진우, 미니앨범 ‘My Original Sound Track’ 11월 2일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R&B 싱어송라이터 정진우가 약 1년 만에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는 지난 2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정진우의 미니앨범 ‘My Original Sound Track(마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에는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듯한 빈티지 오브제들과 함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My Original Sound Track’ 타이포 배치가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이미지 속에는 옴니버스에 대한 짧은 소개 글이 영어로 표기되어 있는 등 이번 미니앨범에 대한 힌트도 담겨 있어 정진우가 미니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5’에서 자작곡 ‘위성’으로 이름을 알린 정진우는 PB R&B, 소울, 펑크, 재즈 등 다채로운 장르 시도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지난해 더블 싱글 ‘Ignorance(이그노런스)’를 발표하면서 유니크한 화법의 작사로 호평을 받았다.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정진우는 JTBC ‘초콜릿’, ‘쌍갑포차’ 등 드라마 OST에도 활발히 참여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1년 만에 컴백하는 정진우가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 선보일 새 미니앨범 ‘My Original Sound Track’을 통해 어떤 독특한 음악 세계를 들려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