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22일 ‘엠카운트다운’ 출격…‘와이낫?’ 퍼포먼스 예고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신곡 ‘와이낫?’(Why Not?)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2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의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의 첫 무대 공개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모였다.

또한 이날 이달의 소녀 멤버 츄가 글로벌 MC 크루로 발탁되어 독보적인 사랑스러움과 재치 있는 진행으로 ‘엠카운트다운’을 러블리함으로 가득 채울 것으로 예상돼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이달의 소녀는 지난 2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해시’(#)의 타이틀곡 ‘쏘왓’(So What)으로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방송 1위라는 뜻깊은 상을 거머쥐며 눈물과 감동의 엔딩 무대를 장식한 바 있어 이번 신곡 ‘와이낫?’(Why Not?) 컴백 첫 무대의 의미를 더했다.

이달의 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은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을 포함해 `미드나잇(12:00)` `목소리(Voice)` `기억해(Fall Again)` `유니버스(Universe)` `숨바꼭질(Hide & Seek)` `웁스!(OOPS!)` 그리고 `목소리(Voice)`의 영어 버전인 `스타(Star)`까지 총 8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With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과 함께)라는 슬로건 메시지를 전하며 세계관의 확장과 연결을 드러냈다.

한편, 이달의 소녀가 신곡 `와이낫?`(Why Not?)의 첫 무대를 선보이게 될 ‘엠카운트다운’은 22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