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웰크론헬스케어, 손 소독제 `케어온 새니타이저 겔`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웰크론헬스케어, 손 소독제 `케어온 새니타이저 겔` 출시
    위생용품 전문기업 ‘웰크론헬스케어가 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손 세정제를 선보인다.

    19이 웰크론헬스케어(사장 신정재)는 각종 바이러스로부터 쉽고 간편하게 손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손 소독제 `케어온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어온 새니타이저 겔은 국내 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손 세정제로, 미국 FDA에도 등록됐으며 아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에탄올 70%를 함유해 세균과 바이러스 등을 99.9% 차단해주며, 피부 밀착력이 높은 ‘비스코시티(Viscosity)’ 겔 타입으로 손에 바르는 순간 흐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에탄올 고함량 제품임에도 알로에베라 잎, 녹차, 감초, 로즈마리 등 보습력이 뛰어난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건조함과 손상을 방지해준다.

    케어온 새니타이저 겔은 쿠팡, 네이버스토어팜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SNS 응원 댓글 이벤트 및 제품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이벤트는 케어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케어온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케어온 새니타이저 겔, VIPS 식사권, 영화예매권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웰크론헬스케어 관계자는 “손 씻기와 손 소독이 필수가 된 코로나19 시대에 살균과 피부 보호를 동시에 잡은 케어온 새니타이저 겔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웰크론헬스케어는 손 소독제와 KF 마스크 등 바이러스 예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방역 제품을 출시해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정필IT벤처팀장 jpk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