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쇼 뮤톡라이브’ 위아이, 실력+입담+매력 다 갖춘 ‘괴물 신인’ 입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위아이(WEi)가 입덕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12일 오후 kakao tv를 통해 방송된 ‘컴백쇼 뮤톡라이브 [COMEBACK SHOW MU:TALK LIVE]’에 출연했다.
이날 위아이는 멤버들이 직접 밝힌 입덕 포인트를 공개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각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알 수 있는 입덕 포인트를 통해 위아이의 매력이 한층 더 가깝게 다가왔다.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과 애정이 돋보이는 무대 뒤 이야기가 흥미를 자아냈다.
특히 위아이는 애교, 댄스, 보컬 등 다양한 자신들의 특기와 매력을 즉석에서 선보이며 또 한 번 빠져들게 했다.
이어진 ‘트와일라잇’ 무대 또한 위아이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했다. 시크한 블랙과 강렬한 레드가 조화를 이룬 의상이 위아이의 시크 카리스마를 한껏 배가시켰다. ‘괴물 신인’ 수식어답게 신인 같지 않은 완성도 높은 무대가 위아이의 실력을 가늠케 하며 완벽한 입덕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위아이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트와일라잇(TWILIGHT)’은 얼터너티브 알앤비(Alternative R&B) 요소가 가미된 팝 장르로, 감성적인 노랫말과 트렌디한 사운드가 만나 완성도를 높였다.
위아이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하게 데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