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세계호텔 독자 브랜드 '그랜드 조선 부산' 해운대에 문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세계호텔 독자 브랜드 '그랜드 조선 부산' 해운대에 문 열어
    신세계조선호텔 독자 브랜드인 '그랜드 조선 부산'이 7일 부산 해운대에 문을 열고 영업을 시작했다.

    개장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집합 인원 제한 조치 때문에 호텔 임직원 등만 참석한 채 진행됐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해운대해수욕장에 위치한 옛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을 리모델링한 것으로 330실 규모다.

    애초 8월 말 오픈할 예정이었지만 7월 내린 집중 호우로 지하층이 침수하면서 개장을 미뤘다.

    호텔은 객실 외에 해운대해수욕장을 조망할 수 있는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외에 카카오 프렌즈 어드벤처파크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 내부 디자인은 유럽에서 활동하며 신진 디자이너로 주목받는 움베르트&포예가 맡았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개장에 맞춰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겨냥한 전용 객실 층과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을 마련하고 고객 유치에 나섰다.

    여행 준비의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유아용품, 여행용품, 건강용품 등을 갖춘 렌딩 아이브러리도 마련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오픈을 기념해 식음료 할인을 포함한 레이백 패키지 상품을 내놓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탈팡' 행렬에 택배사도 반사이익…롯데택배 주7일 배송 시작

      롯데글로벌로지스가 CJ대한통운, 한진에 이어 '주7일 배송'에 뛰어든다. '탈팡' 행렬이 이어지면서 온라인쇼핑 수요가 분산되자 택배·물류 업체들의 경쟁도 치열해지는 모양새다....

    2. 2

      한국 기업 日진출 사상 최대…미·중 대립 속 협력 강화

      지난해 일본에 법인을 설립한 한국 기업이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일본 내 한류 열풍을 등에 업은 소매업체는 판매망을&...

    3. 3

      이창용 "원화가 곧 휴지조각? 국내 유튜버들만 그렇게 말해"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2일 대미 투자 연 200억달러 집행과 관련해 "절대로 기계적으로 안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 총재는 이날 오전 취재진을 대상으로 "내가 한은을 떠난 뒤라도 금융통화위원들이 안 해줄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