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아름다운가게 이승선 참여개발국 국장>
강소기업들도 힘든 상황이라고 생각을 하거든요. 어려운 이웃들뿐만 아니라.. 이렇게 힘든 상황에도 이웃을 생각해 주시고 함께 해 주시는 그런 마음들이 너무 감사합니다.
또한 올해는 서울산업진흥원 임직원이 총 341개 물품을 기증했고 이중 가장 큰 기여를 한 1인에게는 ‘위대한 스바인상’이 수여됐습니다.
<인터뷰-서울산업진흥원 커뮤니케이션팀 이진명 팀장>
저희 SBA와 연을 맺고 있는 중소기업 분들이 작년보다 더 많이 참여해주셔서 너무 기쁘고 뜻있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기증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34개의 강소기업들도 참여했습니다. ㈜필라멘트리, 원큐피원, ㈜프록시헬스케어 등, 다양한 기업들이 제품을 기부했고 판매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국내 소외계층 아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인터뷰-(주)프록시헬스케어 김영욱 대표>
주관업체가 또 이렇게 좋은 일을 소외계층에 교육비를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해서 그리고 저희 제품 자체가 건강을 해결해주는 그런 복지적인 측면도 있고 그리고 좋은 곳에 저희 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좋은 기회여서 저희가 아주 흔쾌히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서울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지원기업의 기부물품이 작년보다 3배 이상으로 증가해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 찾아오시는 시민들이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자원봉사의 의미가 더욱 빛났던 하루였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서울산업진흥원 커뮤니케이션팀 권나영 선임>
앞으로도 서울산업진흥원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하여 SBA 지원 기업들이 사회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해 환원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산업진흥원은 374명의 시민이 ‘아름다운금요일’ 행사 물품을 구입했고 이를 통해 약 635만 원의 수익 나눔액이 조성됐다고 밝혔습니다
정성식방송제작부장 ssjeon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