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군, 의암댐 실종자 수색에 드론 11대·헬기 3대 투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우 피해복구에 병력 1천500여명 지원…코로나19 추가 확진 없어
    군, 의암댐 실종자 수색에 드론 11대·헬기 3대 투입
    군이 춘천 의암댐 선박 전복사고 실종자 수색에 드론(무인기)과 헬기를 투입한다.

    국방부는 8일 "집중호우 피해복구를 위해 오늘 병력 1천500여명, 장비 70여 대를 투입해 토사 제거, 침수복구, 실종자 수색 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특히 의암댐 선박 사고 실종자 수색 현장에 드론 11대, 헬기 3대를 각각 투입할 예정이라고 국방부는 설명했다.

    한편 국방부는 이날 오전 10시 기준 군내 신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는 없다고 밝혔다.

    누적 확진자는 79명(완치 76명)이며, 보건당국 기준 군내 격리자는 96명, 군 자체 기준 예방적 격리자는 793명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해양강국' 대한민국의 질주

      경남 창원시 진해구 해군잠수함사령부 부두에 정박해 있는 도산안창호함 함상에서 해군 장병이 해군기를 펼쳐 보이고 있다. 2026년은 대한민국 해양 안보 역사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우리 해군은 캐나다 초계잠...

    2. 2

      野, '당원 게시판 사건' 진실공방…한동훈 "조작 책임 물을 것"

      국민의힘 당무감사위원회가 한동훈 전 대표가 연루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한 전 대표에게 책임이 있다며 사건을 당 중앙윤리위원회로 송부한 것을 두고 당내 진실 공방이 가...

    3. 3

      유재성 경찰청장 대행 "로저스 쿠팡 대표, 출국금지 검토"

      유재성 경찰청창 직무대행이 해롤드 로저스 쿠팡 임시 대표이사에 대한 출국금지 조치를 검토하겠다고 밝혔다.유 대행은 지난 30일 국회에서 열린 쿠팡 연석 청문회에서 황정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로저스 대표이사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