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쥬비스다이어트, 8월 연예인 감량 프로그램 이벤트 알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쥬비스다이어트, 8월 연예인 감량 프로그램 이벤트 알려
    쥬비스다이어트가 8월 ‘연예인 감량 프로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쥬비스다이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기 관리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맞춤형 식단 관리와 휴먼 컨설팅, AI 컨설팅까지 쥬비스의 토털 시스템을 통합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하기 어려운 사람이나 요요를 반복했던 경험이 있는 사람, 혼자서 감량이 어려운 사람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패키지 등록 시 최대 4회 추가 관리가 제공되며 당일 등록시에는 기기 프로그램과 함께 요요방지 관리를 최대 5회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쥬비스다이어트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등록을 원하는 고객님은 전화 또는 카톡을 통해 상담 예약을 한 후 지점을 방문하시면 된다”고 전하며 “정규 이벤트 외에도 비가 내리는 날 지점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비오는 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비오는 날이라도 꼭 방문하셔서 혜택을 받아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로나 이후 무슨 일? 1인당 해외 지출 10배나 급증한 까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된 이후 해외 여행길이 막혔지만, 여전히 월간 수천억원대 여행수지 적자가 이어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게다가 출국자 1인당 해외지급액은 오히려 10배 이상 급증했다.왜...

    2. 2

      '화물이 살렸다'…대한항공 2분기 영업익 1천485억원 '깜짝실적'(종합)

      대한항공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올해 2분기 1천500억원에 달하는 영업이익을 내는 '어닝 서프라이즈'(깜짝 실적)를 기록했다. 화물기 가동률을 높이는 등 화물에 집중한 데다 임직원 휴업 ...

    3. 3

      [1보] 대한항공 2분기 영업익 1천485억원…'어닝 서프라이즈'

      대한항공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올해 2분기 1천500억원에 달하는 영업이익을 내는 '어닝 서프라이즈'(깜짝 실적)를 기록했다. 대한항공은 별도 재무제표 기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1천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