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람다256, 중소기업 대상 블록체인 구축 서비스 '스타터 플랜'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람다256, 중소기업 대상 블록체인 구축 서비스 '스타터 플랜' 출시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의 운영사 람다256이 스타트업과 초기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한 공유형 체인 서비스 ‘스타터 플랜(Starter Plan)’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타터 플랜은 블록체인의 개발과 구축을 더욱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자체적으로 블록체인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 보다 비용 절감이 가능해 스타트업과 초기 프로젝트, 중소기업 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터 플랜 서비스 내에서만 활용이 가능한 유틸리티형 토큰도 발행된다. 거래소 상장이 불가능한 대신 지갑 서비스에서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에 맞춰 ‘루니버스로 블록체인 스타트’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8월까지 스타터 플랜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된 월 30만원 대의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람다256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블록체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누구나 부담 없이 블록체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사업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대영 한경닷컴 인턴기자 kimgiz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웁살라시큐리티,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기업 델리오와 MOU

      글로벌 블록체인 보안 기업 웁살라시큐리티가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기업 델리오와 ‘가상자산(암호화폐) 자금세탁방지(AML) 도입 및 서비스 보안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

    2. 2

      회장님은 '월화수목금금금'…주말마다 현장 찾는 신동빈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요즘 주말 마다 롯데 각 계열사 사업장을 찾는다. 위기를 맞고 있는 그룹 전체에 긴장감을 주기 위한 행보로 풀이된다.  신 회장의 주말 현장 경영은 일본에서 귀국한 ...

    3. 3

      미국 코로나19 사망 15만명…발병보고 7개월만의 비극

      확진자 450만명 근접…일부에선 '확산세 둔화' 분석도1차대전·베트남전 전사자보다 많아…대선변수로 부상트럼프, 보건보다 경제에 무게…공화당 경기부양안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