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TOO(티오오) “‘로드 투 킹덤’서 많은 것 느껴…선배들에게 프로 정신 배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OO(티오오) “‘로드 투 킹덤’서 많은 것 느껴…선배들에게 프로 정신 배웠다”


    그룹 TOO(티오오)가 심야 시간 팬들의 귀를 녹였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지난 27일 밤 방송된 네이버 NOW ‘하성운의 심야아이돌’에 출연했다.

    이날 ‘심야 아이돌’에 두 번째 출연하게 된 TOO는 첫 출연 당시 자신들의 끝인사를 듣고 뭉클함을 느꼈다. 이들은 “친정 온 느낌이다. 정말 나오고 싶어서 앨범도 빨리 내려고 노력했다”며 한층 더 여유로워진 모습을 보였다.

    TOO는 최근 출연한 Mnet ‘로드 투 킹덤’에 대해 “진짜 많은 걸 느꼈다. 선배님들과 같이 하면서 마인드적으로 많이 채웠다”며 “프로 정신을 많이 배웠고, 360도 무대가 처음이라 무대 활용적으로 많이 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는 데뷔 첫 리얼리티 ‘TOO MYSTERY(툐미스테리:좀비워)’ 출연에 대해선 “하고 싶은 걸 다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너무 재미있게 하고 왔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저희의 목표를 향해 당차게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함께 달리기도 할 투게더에게 보내는 메시지이기도 하다”고 앨범을 설명한 TOO는 뮤직비디오 및 곡 작업 비하인드를 전하며 재미를 더했다.

    이어 TOO는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지며 센스 넘치는 가상 집들이를 펼쳤다. 뿐만 아니라 “어떤 수식어보다 TOO 자체로 ‘TOO 스럽다’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TOO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솔직한 토크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다양한 활약에도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TOO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를 발매,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로 활동 중이다.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로 초동 판매량, 글로벌 앨범 차트,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가요계 대세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