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새싹 유튜버 백지영, 입짧은햇님 실시간 방송 출연…닭발 발골 실력 뽐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새싹 유튜버 백지영, 입짧은햇님 실시간 방송 출연…닭발 발골 실력 뽐내


    가수 백지영이 먹방에 도전했다.

    백지영은 23일 오후 유튜버 입짧은햇님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 출연, 의외의 케미를 선보이며 폭풍 먹방을 펼쳤다.

    백지영과 입짧은햇님은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에서 만난 후 오랜만에 재회해 족발과 닭발을 먹으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먹방을 하던 도중 입짧은햇님은 백지영에게 노래를 불러 달라고 요청했고, 백지영은 목이 쉰 상태에서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를 열창했다. 바로 옆에서 노래를 들은 입짧은햇님은 백지영의 라이브에 감동받아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어 즉석에서 백지영과 입짧은햇님은 ‘내 귀에 캔디’ 댄스를 선보이는 등 또래인 두 사람의 추억을 시청자들과 공유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입짧은햇님은 곧 유튜브를 시작할 계획이라는 새싹 유튜버 백지영에게 꿀팁을 전수하며 100만 유튜버의 면모를 뽐냈다.

    백지영은 ASMR부터 신조어 자낳괴, 맵찔이 등을 새롭게 배우며 한걸음 나아갔다. 이처럼 백지영의 순수한 모습에 시청자들은 ‘귀엽다, 재밌다, 웃기다’며 즐거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백지영은 새싹 유튜버 다운 먹방으로 눈길을 끌었다. 20년 단골 식당의 매운 닭발을 흡입하며, 숨겨 놓은 닭발 발골 실력을 과시했다.

    백지영과 입짧은햇님은 방송 내내 환장의 호흡을 선보이며 유쾌한 에너지와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14일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를 발매, 여름 발라드의 정석이라는 평을 얻으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