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베리굿 고운, ‘찬란한 내 인생’ OST ‘반짝여라 인생아’ 23일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리굿 고운, ‘찬란한 내 인생’ OST ‘반짝여라 인생아’ 23일 발매


    그룹 베리굿의 고운이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의 OST에 참여했다.

    고운이 참여한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의 두 번째 OST ‘반짝여라 인생아’가 23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반짝여라 인생아’는 시티팝 스타일의 곡으로 중독성 짙은 후렴과 아름다운 선율이 가미된 세션이 인상적이다. 요즘 세상을 살아가는 일반인들의 현실적인 고충을 가사에 녹여낸 ‘반짝여라 인생아’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부담 없이 듣기 좋은 곡이다.

    또한 이 곡은 쿨의 ‘아로하’를 탄생시킨 위종수가 작곡을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종수의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과 함께 장미와 강태규가 공동으로 작사에 참여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희망적인 가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가창에 참여한 고운은 그룹 베리굿의 메인보컬로 지난 2014년 싱글앨범 ‘Love Letter’로 데뷔했다. 이후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 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찬란한 내 인생’은 1년 만에 부활한 MBC 일일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일극의 여왕’ 심이영을 필두로 원기준, 진예솔, 최성재 등이 출연하는 ‘찬란한 내 인생’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20분 방송된다.

    한편, 고운이 참여한 ‘찬란한 내 인생’의 두 번째 OST ‘반짝여라 인생아’는 23일 낮 12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