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 타이틀곡 `AWay` 미리듣기 공개…올 여름 청량송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컴백을 하루 앞둔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신곡 미리듣기로 올 여름 완벽한 청량송의 탄생을 예고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오후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정은지 미니 4집 `Simple(심플)`의 타이틀곡 `AWay(어웨이)`와 수록곡 미리듣기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2분 가량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정은지의 재킷 촬영 현장 등 `힐링 감성` 가득한 영상과 함께 타이틀곡 `AWay`를 포함해 `Simple is the Best`, `후(Whoo)`, `두고 왔나 봐요`, `보습의 중요성`, `느리게 가는 세상`까지 총 6곡의 신보 미리듣기가 흘러나오며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타이틀곡 `AWay`는 일렉기타, 피아노 선율 위에 그루비한 드럼 사운드와 함께 정은지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시원하고 신나는 느낌을 전했다. 더불어 `Away Away 잠시도 머물지 않아 Away Away 하루의 끝에서야 지친 맘을 달래`라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신곡 `AWay`는 지친 일상 속 위로를 선사하며 올 여름에 걸맞는 완벽한 `청량송`으로 강렬한 히트를 예감케 했다.
정은지가 전곡 프로듀싱한 신보 `Simple`은 `단순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는 주제를 담았으며, `복잡한 세상을 살아가면서 어려운 것들을 내려놓고 조금은 쉽고 단순하게 살아가자`는 내용을 6개의 트랙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선우정아, 10CM, 소수빈과 김연서, 밍지션, 이현영 등 실력파 작가진이 참여해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완성도를 높였다.
정은지는 오는 15일 미니 4집 `Simple`로 `혜화(暳花)` 이후 1년 9개월 만에 미니 앨범을, 10CM와 듀엣곡인 `같이 걸어요` 이후 1년 3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하늘바라기’, ‘너란 봄’, ‘어떤가요’, ‘같이 걸어요’ 등 밝고 따뜻한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힐링 여신’ 정은지가 올 여름 오랜만에 솔로 앨범으로 돌아와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