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현 메디컬, 하얀 현 마스크 코엑스 특별관서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선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 메디컬, 하얀 현 마스크 코엑스 특별관서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선보여
    현 메디컬 주식회사에서 오랜시간 기획하고 제작한 하얀 현마스크가 출시되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국내생산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MB필터를 포함, 3중 구조이지만 이 회사의 마스크 제품은 타사 제품과는 달리 더운 여름에도 호흡이 편한 둥근입체 형태로 제작되었다.

    또한 통기성이 좋아 습기가 많이 차지 않으며 마스크 착용의 불편함을 주는 귀끈은 최고급 스판부직포로 제작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해줘 오랜시간 착용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사이즈도 여성과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들이 편하게 쓸 수 있는 크기로 각 10개씩 박스포장되어있어 개인 파우치가 없을 정도의 세련됨을 연출할 수 있다.

    현 메디컬주식회사는 스타바자회에 등 사회각계층에 기부행사를 진행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환원에 기여하는 자선행사도 진행중이다. 지난 7월4일 스타바자회 현장에는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와 조현영, 전 SS501의 멤버 허영생 디셈버 이윤혁, 배우 강지섭등 총52명의 연예인과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였다.

    서울 중심에 구축된 제조공장은 이달 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소아용을 위한 MB필터가 적용된 마스크로 아이들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색상의 제품 구성을하고 있다. 성인용을 위한 넉넉한 사이즈와 검정.베이지.분홍색등 다양한 색상으로도 생산 준비 중이며 팜비즈에서 유통 된다.

    현 메디컬이 제작하는 하얀 현 마스크는 2020호텔쇼 방역기자재 특별관에서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인다.

    한편 현 메디컬 모든 제품은 약국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픈마켓 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