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10000LAB COFFEE, 신메뉴 `룽고 블렌치노` 3종 출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만랩커피(10000LAB COFFEE)가 신메뉴 `룽고 블렌치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만랩커피의 룽고 블렌치노는 스페셜티의 진한 맛과 다양한 플레이버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스무디로, 이번에 선보이는 3종은 `코코넛 룽고 블렌치노`, `다크 카라멜 룽고 블렌치노`, `말차 룽고 블렌치노`로 구성됐다.

`코코넛 룽고 블렌치노`는 달콤한 코코넛 맛을 스페셜티 커피와 함께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갈증 해소에 탁월한 코코넛이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날리는 데 도움을 준다.

`다크 카라멜 룽고 블렌치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달하고 시원한 블렌치노로, 카라멜 특유의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 `말차 룽고 블렌치노`는 쌉싸름한 말차와 스페셜티 커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매력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메뉴 3종은 다른 블렌치노 음료보다 용량 및 사이즈가 작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진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만랩커피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룽고 블렌치노 3종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코코넛, 카라멜, 말차를 활용한 플랫 스무디로, 스페셜티 커피까지 함께 맛볼 수 있어 고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만랩커피는 국내를 대표하는 스페셜티 커피 FC 브랜드로 국내 스페셜티 커피의 대중화를 이끌며 최단기간 150호점을 돌파한 전국 단위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또한 호주 등 해외 시장 진출도 성공적으로 이뤄내며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성장 중인 브랜드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