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도 스틸러스!'…포항, 지역 여자축구부에 유니폼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도 스틸러스!'…포항, 지역 여자축구부에 유니폼 지원
    프로축구 K리그1 포항 스틸러스는 포항 지역 초중고 여자축구부 3개 팀에 2020시즌 유니폼과 지도자 단체복을 지원했다고 9일 밝혔다.

    포항 구단은 이날 오전 장영복 단장이 포항 항도중과 상대초를 방문해 유니폼 상·하의와 스타킹으로 구성된 홈·원정 유니폼을 선수 1인당 2세트씩 전달했다.

    10일에는 포항여전자고를 방문해 유니폼을 전달하기로 했다.

    이들 3개 학교 축구부에 지원한 유니폼은 2천500만원 상당으로 포항의 유니폼과 똑같이 제작됐다.

    이번 유니폼 기증으로 이들 학교는 23일부터 경남 창녕군에서 열리는 '제28회 여왕기 전국여자축구대회'부터 검정-빨강 색상 줄무늬 유니폼(홈)과 시안 블루 색상 유니폼(원정)을 착용한다.

    장영복 포항 단장은 "초중고 여자 축구 선수들이 스틸러스 유니폼을 입고 뛰면서 '우리는 포항'이라는 자신감을 갖고 축구 도시 포항의 저력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라고 응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추신수, MLB 명예의 전당 1표 확보

      한국인 최초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명예의 전당 투표 대상자로 선정된 추신수가 ‘1표’를 확보했다.댈러스스포츠(DLLS) 소속의 제프 윌슨 기자는 31일 DLLS에 자신의 &lsquo...

    2. 2

      K-스포츠산업을 세계로, 2025년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 성료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개최한 ‘2025년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2025년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는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3. 3

      이예원, 팬클럽과 함께 고려대의료원에 3000만원 기부

      고려대학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예원으로부터 의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자선기금 3000만원을 기부받았다고 31일 밝혔다. 기부식은 지난 29일 고려대 메디사이언스파크 5층 회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