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땀냄새 관리, 디어바디 `바디 오도르 데오 스프레이` 출시
여름철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데오드란트는 땀 억제제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사전적 정의를 살펴보면 냄새 제거제이다. 땀구멍인 땀샘을 막는 성분과는 완전히 다른 것이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디어바디 `바디 오도르 데오 스프레이` 가 출시되었다. 스프레이는 퓨어와 아쿠아 두 가지 종류가 있다. 퓨어는 무향 제품이고, 아쿠아는 시원하고 상쾌한 향을 더해준다. 이 제품 역시 냄새를 제거해주는 데오도란트가 들어가 있다. 땀으로 젖은 옷이나 섬유에 가볍게 분사시키면 된다. 그러면 악취 분자들을 흡수한 뒤 증발시킨다. 천연자연 유래성분(Natural DEO Neutralizer)만을 사용하여 냄새 제거에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안전한 제형만 사용하여 저자극 테스트에도 통과했다.

마지막으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는 샤워를 자주 해서 씻어주고, 수분이 빠져나가 피부 보습에도 집중해야 한다. 디어바디에서는 바이 스� 데오 바디 로션도 출시했다. 땀으로 인해 배출된 체내 수분을 보충해주고 뽀송뽀송한 마무리로 땀이 많은 사람이라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어바디 관계자는, "디어바디 스프레이 및 바디로션은 6월22일부터 롭스 전 매장에 입점되어 본격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라며 "여름철 악취와 땀으로 인한 찝찝함을 해결해 주는 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