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진서연,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진서연,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진서연이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배우 진서연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장르불문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연기력은 물론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배우 진서연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향후 진서연이 다채로운 작품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올 진서연 배우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진서연은 데뷔 후 드라마 MBC ‘뉴하트’, SBS ‘황금의 제국’, SBS ‘열애’,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 MBC ‘이브의 사랑’, OCN ‘본 대로 말하라’ 등은 물론 연극 ‘클로져’, 영화 ‘반창꼬’, ‘독전’ 등 다수의 작품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 무대를 오가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특히 2018년 영화 ‘독전’에서 보령 역으로 분해 남다른 비주얼과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OCN ‘본 대로 말하라’에서 광수대 팀장 황하영 역으로 또 한 번 완벽한 연기 변신에 나선 그녀는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리며 화제를 모으기도.

    이처럼 작품마다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어 그녀가 아니면 상상할 수 없는 모습으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는 진서연이 앞으로 어떤 작품과 새로운 캐릭터로 돌아올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김소연, 김태리, 김태우, 배종옥, 백진희, 안재홍, 이보영, 이상윤, 전여빈, 최다니엘, 천호진 등 다수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