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편스토랑’ 섹시뽕짝 군통령 조정민, 깜짝 편셰프 도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편스토랑’ 섹시뽕짝 군통령 조정민, 깜짝 편셰프 도전


    ‘신상출시 편스토랑’ 섹시뽕짝 군통령 조정민이 깜짝 편셰프에 도전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새로운 편셰프가 깜짝 등장한다. 바로 섹시 뽕짝으로 많은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는 군통령,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그 주인공. 숨겨왔던 요리 실력과 함께 조정민의 반전 일상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날 ‘편스토랑’ 지배인 도경완은 “조정민의 무대를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본 사람은 없다”라며 조정민을 소개했다. 이경규 역시 “조정민이 대세다. 트로트계의 새로운 바람이다”라며 깜짝 팬심을 드러냈다고. 이에 조정민은 귀엽고 섹시한 ‘짠짜라’ 무대로 화답하며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조정민은 깜짝 놀랄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이른 아침 민낯으로 거실에 나온 조정민은 전국 각지에서 팬들이 보내준 지역 특산물들로 아침 밥상을 차리기 시작했다고 한다. 특히 낙지젓으로 초간단 낙지볶음밥을 만드는 등, 센스 넘치는 꿀팁 레시피를 공개하며 그녀의 요리 실력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조정민은 무대 위 화려한 군통령의 모습이 아닌,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으로 등장해 청순미를 뽐내는가 하면 듬직한 남동생 둘까지 공개하는 등 일상을 모두 보여줬다고. 음악이면 음악, 요리면 요리 무엇이든 잘하는 다재다능 조정민의 깜짝 편셰프 도전기에 기대가 쏠린다.

    첫 등장부터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강탈한 섹시뽕짝 군통령 조정민의 활약은 15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