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14일 새 EP앨범 ‘Fake Red’ 발매…강렬함 뒤 애절함 ‘감성 UP’


R&B 뮤지션 그리즐리(Grizzly)의 새 EP앨범 ‘Fake Red(페이크 레드)’가 1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타이틀곡 ‘Burn it(번 잇)(Feat. jaedal)’은 남녀의 이별 과정과 그 후의 감정들을 모두 표현한 곡으로, 강렬한 비트 위에 울려 퍼지는 그리즐리의 음색과 재달(jaedal)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Burn it(Feat. jaedal)’을 비롯해 ‘EGO(이고)(Feat. Khundi Panda)’, ‘Whatever for u(왓에버 포 유)’, ‘와줘(Feat. Dbo)’, ‘Killer(킬러)(Feat. CHE)’, ‘너랑 자면서 다른 사람을 생각해’, ‘내가 없어도’, ‘Fake Smile(페이크 스마일)’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여기에 쿤디판다(Khundi Panda), 디보(Dbo), 채(CHE)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Fake Red’는 비주얼라이저 영상과 강렬함을 반전시키는 그리즐리만의 뜨거운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모두 자극시킬 전망이다.

특히 그리즐리는 새 EP앨범 발매 전부터 새로운 이미지 변신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인다. 그는 이전에 선보인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색깔의 콘셉트 포토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음악들로 곡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그리즐리는 앨범 발매 당일인 14일 오후 8시 네이버 NOW. 오디오쇼 헤이즈의 ‘일기’에 출연해 타이틀곡 라이브 최초 공개와 앨범 소개까지 아낌없이 들려줄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