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본 어게인’ OST ‘보고 싶은 그대니까요’ 11일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가 KBS2 월화드라마 ‘본 어게인’ OST의 세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제아가 부른 ‘본 어게인’의 세 번째 OST ‘보고 싶은 그대니까요’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보고 싶은 그대니까요’는 쓸쓸한 피아노 선율과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에 오케스트레이션의 풍성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한 남자를 향한 진실한 마음을 담은 가사로 애틋함을 더했다.
독보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가 가창에 참여하여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또한 이 곡은 드라마 ‘더킹 : 영원의 군주’의 OST인 하성운 ‘I Fall In Love’, ‘호텔 델루나’의 OST인 먼데이키즈X펀지(Punch) ‘Another Day’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Noheul(노을)과 KRAZY PARK이 참여했다.
`본 어게인`은 종범(장기용 분)과 수혁(이수혁 분)의 대립이 표면화되고, 본격적으로 삼각 멜로가 가속화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제아가 부른 ‘본 어게인’의 세 번째 OST ‘보고 싶은 그대니까요’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