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여름바다에서 펼쳐지는 음악축제…'그린플러그드 동해' 7월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름바다에서 펼쳐지는 음악축제…'그린플러그드 동해' 7월 개최
    음악 축제 '그린플러그드 동해 2020'(이하 그린플러그드 동해)이 오는 7월 25∼26일 양일간 강원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열린다고 조직위원회가 29일 밝혔다.

    다음 달 13일부터 블라인드 티켓을 판매하며 오는 27일에는 1차 라인업 발표와 함께 일반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올해는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동해시민 및 강원도민은 현장 예매 시 50% 할인받는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지난 10년간 서울에서 열린 친환경 음악 축제 그린플러그드를 동해에서 선보이는 지역형 축제로 2018년부터 개최됐다.

    지난해에는 YB, 10㎝, 몽니, 선우정아, 피아, 카더가든, 스텔라장, 에릭남 등 쟁쟁한 팀이 출연해 호응을 얻었다.

    피서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름 휴가로 사랑받은 이 축제는 관광객 유치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조직위 측은 "잠시 멈춰있던 시간 동안 힘들게 버텨온 만큼 많은 분이 자신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며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청정 지역 동해안에서 그린플러그드 동해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내밀한 공간 속으로…감각이 남다른 프라이빗 스테이의 매력 [오상희의 공간&트렌드]

      시내 중심가를 지나 높은 산벽을 마주하며 달리기를 30여분, 작고 조용한 동네와 작은 시냇길을 만난다. 이를 따라 또 안으로 들어가니 덩그러니 놓인 건물 몇 채가 나왔다.최근 문을 연 프라이빗 스테이 ‘무...

    2. 2

      "보고도 못하겠네"…안성재 극찬한 '황태해장국' 레시피 봤더니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2'에서 다크호스로 주목받은 흑수저 요리사 '술 빚는 윤주모'(이하 윤주모)가 패자부활전에서 자신을 살려낸 황태해장국의 조리법을 상세히 공개했다.윤주모는 4...

    3. 3

      '소한' 출근길 맹추위…아침 영하 9도까지 '뚝' [내일 날씨]

      월요일인 5일은 절기상 소한(小寒)으로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다.4일 기상청에 따르면 5일 아침 최저기온은 -9∼3도, 낮 최고기온은 0~9도로 예보됐다.지역별 예상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인천&m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