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영어학습지로 스마트하게 공부하는 우리 아이
최근 스마트학습으로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스마트기기와 멀티미디어에 익숙한 요즘 아이들은 기존과 다른 초등영어 공부방법으로 흥미를 쌓고 즐기듯 재미있게 학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많은 요즘은 많은 학생들이 유아기 시절부터 영어를 접하기 때문에 학년이 올라갈수록 부모들은 아이의 초등영어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시켜주는 것을 추천한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티`는 학습생에게 최적화된 초등영어학습지 과정을 선보이고 있어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학부모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밀크T초등의 스마트학습은 기존의 종이학습지나 책으로만 공부하는 개념을 넘어서 태블릿PC를 이용해 멀티미디어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 속에는 초등학교 교과서 내용은 물론 문제집과 학습지 내용을 모두 담아냈고, 동영상이나 센서, 터치 기능을 이용해 공부에 대한 즐거움을 극대화 시켰다.

뿐만 아니라 초등 영어듣기부터 말하기, 쓰기, 읽기, 문법, 파닉스, 단어까지 모든 영역을 수준별로 공부할 수 있는데, 체계화되고 정교한 진단평가를 통해 아이의 실력을 정확하게 분석해 가장 알맞은 과정을 추천해준다.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영어도서관이나 미국교과서 읽는 도서관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주제의 어린이영어신문을 탑재해 읽기(Reading)와 듣기(Listening)가 동시에 가능하도록 구성된 영어도서관은 원하는 분야를 스스로 선택하여 자유롭게 읽을 수 있어 평소 영어를 어려워하던 학생도도 즐겁게 공부한다.

`미국교과서 읽는 도서관`의 경우 미국 최대 교육 출판사의 레벨별 리더스 도서 중 천재교과서가 선정한 원서를 읽을 수 있도록 했는데, 1,000여 권의 양의 콘텐츠를 담아낸 E-Book 서비스다. 이는 따로 서점에서 책을 구입하지 않아도 밀크T 학습으로 가능해 호평 받고 있다.

이처럼 스마트 초등 영어 학습지 고민은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을 추천한다. `밀크T초등`은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