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28일 소속사 YGX는 "주우재가 이날 오후 6시 `오늘의 주우재` 1화를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을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늘의 주우재` 채널은 `오늘의 주제`라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주제를 주우재 만의 예리한 관찰력과 냉철함으로 리뷰를 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여기에 새로운 도전을 통해 주우재만의 다양한 매력과 소소한 일상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1일 `오늘의 주우재` 티저 영상을 공개한 주우재는 자신이 쓰는 립밤과 스킨 케어 비법 등을 밝히며 특유의 솔직 담백한 입담을 뽐냈고, 이기찬의 `사랑도 이별도` 커버 영상을 통해서는 애절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주우재는 직접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 리뷰 `우재템`과 새로운 제품의 언박싱을 주우재의 관점에서 리뷰하는 `(주우재) 잡화점`, 최근 `내 안의 발라드`에서 발견한 보컬 재능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우재의 발라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한편 본격적인 유튜브 시작을 알리는 첫 리뷰 `우재템` 운동화 편은 28일 오후 6시 `오늘의 주우재`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