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레이나, 신곡 ‘앤’으로 X-MAS 프로젝트 참여…25일 발매 예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레이나, 신곡 ‘앤’으로 X-MAS 프로젝트 참여…25일 발매 예정


    나의 오디션 곡을 다시 부르는 프로젝트 앨범 X-MAS(My Audition Song)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레이나가 참여한다.

    X-MAS는 유명 가수의 데뷔 전 오디션 곡을 다시 부르는 기획 프로젝트로 2019년 12월 소유, 적재가 함께 한 ‘길에서’, 2020년 2월 루나가 참여한 ‘아프고 아파도’를 발매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세 번째 주인공은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에서 메인보컬로 활동했던 레이나로 2003년 발매되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박정현의 ‘앤’을 레이나 만의 느낌으로 다시 불렀다. 레이나가 다시 부른 ‘앤’은 기존의 통통 튀는 달콤한 보컬과는 달리 발라드 곡에 어울리는 담담하고 절제된 레이나의 보컬을 들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레이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사한 벚꽃을 배경으로 노래하는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표를 팬들에게 예고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많은 국내외 팬들이 “얼마 만의 신곡인가요! 언제 나오는지 알려주세요”, “오오오 신곡 기대기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플렉스엠 관계자는 “다음 프로젝트에도 많은 분들이 기대할 만한 다양한 아티스트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레이나의 신곡 ‘앤’은 25일 멜론을 비롯한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