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다비X베이빌론X민아, 신곡 ‘시행착오’ 라이브 클립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비X베이빌론X민아, 신곡 ‘시행착오’ 라이브 클립 공개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가수 베이빌론, 민아와 함께한 신곡 라이브 클립으로 독보적인 감성을 선사했다.

    지난 16일 글로벌 레이블 올웨이즈 측은 다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시행착오(Feat. 베이빌론, 민아)’ 라이브 클립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레트로한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공간을 배경으로 다비와 함께 피처링으로 힘을 보탠 베이빌론과 민아가 신곡 ‘시행착오’를 열창하고 있다.

    감미로우면서도 유니크한 다비의 보이스와 깊은 울림과 특유의 그루브를 지닌 베이빌론의 보컬, 감성적인 목소리가 매력적인 민아가 만나 환상적인 보컬 시너지를 발휘한 것은 물론, 곡의 애절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또한 빈티지한 소품들과 감각적인 연출, 몽환적이고 세련된 영상미가 어우러지며 고퀄리티 라이브 클립을 완성시켰다.

    신곡 ‘시행착오(Feat. 베이빌론, 민아)’는 각자 사랑을 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시행착오로 마음의 문이 닫히기도 한다는 내용을 담은 보사노바 재즈 R&B 장르의 곡으로, 다비의 첫 번째 EP 앨범 ‘CINEMA(시네마)’의 수록곡이다.

    새 앨범 ‘CINEMA(시네마)’는 헤이즈, 권진아, 민아, 베이빌론 등이 지원사격해 화제를 모았으며, 타이틀곡 ‘날개(ANGEL)’는 모든 걸 바쳤던 사랑하는 연인이 떠나버리고 혼자 남은 이의 마음을 담은 팝 재즈 R&B 장르의 곡이다.

    다비는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최근 폴킴 정규 2집 ‘마음, 둘’의 수록곡 ‘카톡’에 편곡자로 참여했으며, 헤이즈, 개코,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 다수의 실력파 아티스트와 협업을 이어가며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 가요계에서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다비는 현재 방송과 라디오 등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