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결X남도현(H&D), 기존과 다른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몽환적 분위기’


이한결, 남도현(H&D)이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의 기존과 다른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MATE’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이한결, 남도현은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화려한 비주얼로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앞서 이한결의 두 번째 개인 INTRO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특히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이한결, 남도현은 오는 21일 정식 데뷔도 앞두고 있다.

이에 개성 넘치는 각자의 매력을 담은 ‘SOUL’ 버전 콘셉트 포토에 이어 ‘MATE’ 버전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오픈하며, 데뷔에 임박했음을 알린 이한결, 남도현은 이후 이한결의 두 번째 INTRO 티저 영상과 타이틀곡 ‘SOUL’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며 현재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이한결, 남도현은 21일 더블 타이틀곡 ‘SOUL’과 ‘GOOD NIGHT’으로 정식 데뷔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