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 동탄2신도시 원스톱 비즈니스 플라자 `센트럴스타` 분양 눈앞
동탄2신도시에 들어서는 원스톱 비즈니스 플라자 `2동탄 센트럴스타`가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다.

시행사인 주식회사 비케이는 동탄신도시 첨단산업단지와 광역교통망을 연계한 비즈니스 시티인 동탄2신도시를 입지로 하는 비즈니스 플라자 2동탄 센트럴스타의 분양이 곧 시작된다고 밝혔다.

센트럴스타는 동탄2신도시에 처음 갖춰지는 위락 및 숙박시설(호텔)이다. 업종 제한이 없고 자리가 한정돼 희소성가 선호도가 높다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또 96실 규모의 호텔은 일반숙박시설과 생활숙박시설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데다 동탄신도시 첫 라운지클럽까지 마련될 예정이다.

2동탄 센트럴스타가 들어서는 입지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근상22-4BL로 규모는 대지면적 2431㎡, 건축면적 1671.52㎡, 연면적 1만5041.5㎡에 지하 3층~지상 7층 높이다.

지하 3층~지상 7층 가운데 ▲지하 3층~지하 1층은 주차장으로 ▲지하 1층~지상 1층은 라운지클럽 ▲1층~2층은 근린생활시설 ▲3층~4층은 위락시설 ▲5층~7층은 숙박시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동탄신도시는 수도권남부 핵심산업도시로 수도권 남부를 대표하는 산업 클러스터를 이미 구축하고 있고, 사통발달한 도로와 철도망 등 우수한 교통환경도 이미 갖추고 있다.

실제로 인근에 조성되어 있는 삼성반도체, 동탄테크노밸리, 동탄산업단지 등의 배후수요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인근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SRT를 갖춘데다 제2경부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GTX, 동탄·인덕원 복선전철, 동탄 TRAM 1·2호선이 들어설 예정으로 최상의 비즈니스를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행사인 주식회사 비케이 관계자는 "근린생활시설, 위락시설, 숙박시설 등으로 구성된 2동탄 센트럴스타는 업종 제한이 없고 자리가 한정돼 상업시설 중에서도 선호도와 희소성이 높다. 특히 비즈니스바, 라이브카페 등 고수익 업종을 운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