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의 기억법’ 김슬기-이진혁, 편의점 데이트 포착 ‘막내커플 귀염 뿜뿜’


‘그 남자의 기억법` 김슬기-이진혁의 핑크빛 기류가 감지돼 관심을 증폭시킨다.

눈 뗄 수 없는 폭풍 전개와 최강 몰입도로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측이 김슬기(여하경 역)-이진혁(조일권 역)의 편의점 데이트가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에서 김슬기는 이진혁의 얼굴에 얼음컵을 살포시 얹어주고 있고, 이진혁은 김슬기의 행동에 당황한 듯 흠칫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이진혁은 김슬기가 건넨 얼음컵으로 얼굴을 찜질하고 있는 와중 입을 삐죽 내민 귀여운 표정이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스틸 속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 앞에는 다양한 편의점 음식들로 테이블이 한 가득하다. 김슬기는 소시지에 라면을 돌돌 말아 이진혁에게 먹여주고 있는데, 세심한 손길과 반대되는 무심한 듯 시크한 김슬기의 표정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빵 터트린다. 과연 두 사람이 둘만의 오붓한 편의점 데이트를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극중 김슬기는 문가영의 친동생이자 매니저, 이진혁은 김동욱의 직속 후배로 오가다 만난 것이 전부인 사이. 하지만 무심하고 덤덤한 김슬기와 의욕 과다에 능청스러움이 한 스푼 더해진 이진혁은 의외의 심쿵 케미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고 있는 상황. 이에 핑크빛 기류가 감지되기 시작한 김슬기-이진혁 커플의 로맨스가 모락모락 피어나는 것인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MBC 수목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은 8일 밤 8시 55분에 방송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