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 민주노총, 이향희·김진영 후보 지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 민주노총, 이향희·김진영 후보 지지
    민주노총 울산본부는 1일 울산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4·15 총선에서 중구 노동당 이향희 후보와 북구 정의당 김진영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번 총선과 함께 치러지는 북구 가선거구 보궐선거에선 민중당 안승찬 후보를 지지했다.

    울산 민주노총은 "진보정당 후보와 함께 재벌체제 불평등 양극화 사회를 바꿔내자"며 이들 후보 지지 입장을 밝혔다.

    울산 민주노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경제 위기를 틈타 재벌체제 강화와 노동환경 개악 공세가 시작되고 있다"며 "정리해고 도입 등을 좌시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또 "노동자가 정치에 적극 개입하고 행동할 때 양극화 사회는 바뀐다"며 "진보정당과 노동자 후보 지지를 호소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택배기사 체험해보라" 제안에…쿠팡 로저스 대표 "하겠다"

      해롤드 로저스 쿠팡 대표가 31일 열린 국회 연석 청문회에서 "배송 업무를 해보겠다"고 밝혀 화제다. 이날 청문회에서 로저스 대표는 또한 "택배 배송에서 어떤 문제가 있는지, 적어도 하루가 아닌 일주일간 물...

    2. 2

      [포토] '해양강국' 대한민국의 질주

      경남 창원시 진해구 해군잠수함사령부 부두에 정박해 있는 도산안창호함 함상에서 해군 장병이 해군기를 펼쳐 보이고 있다. 2026년은 대한민국 해양 안보 역사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우리 해군은 캐나다 초계잠...

    3. 3

      野, '당원 게시판 사건' 진실공방…한동훈 "조작 책임 물을 것"

      국민의힘 당무감사위원회가 한동훈 전 대표가 연루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한 전 대표에게 책임이 있다며 사건을 당 중앙윤리위원회로 송부한 것을 두고 당내 진실 공방이 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