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는 국민행복카드는 초기 임산부들만 발급 가능한 카드로
알고 있는 이들이 있다. 하지만 국민행복카드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발급받을 수 있는 국가 바우처 카드이다.

이러한 잘못된 국민행복카드 정보를 바로 알리기 위해 미즈톡톡에서는 영상을 통해 국민행복카드 신청 방법, 적용 범위 등을 설명하고 있다.

국민행복카드는 각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물론 연회비가 없어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며 한 장의 카드로 다양한 바우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간편함까지 더해 국가 바우처를 이용하는 이들이 선호하는 카드이다.
[영상] 국민행복카드 영상 정보, 미즈톡톡에서 국민 누구나 발급가능
이에 임신•육아 대표 플랫폼 미즈톡톡에서는 국민행복카드 발급을 원하는 이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미즈톡톡 홈페이즈를 통해 국민행복카드를 신청받고 있다. 더불어 미즈톡톡을 통해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는 신규고객에 한해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미즈톡톡 국민행복카드 발급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사은품 품목은 임산부에서부터 아이를 키우고 있는 육아맘, 그리고 가정주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무려 30여 가지 상품에 선택의 폭이 넓어 국민행복카드 신규 가입자들의 만족도가 크다.

이와 같은 국민행복카드 발급 이벤트는 임산부뿐 아니라 배우자, 지인 명의로 발급한 경우에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에 롯데카드, 삼성카드가 없는 경우에는 두 개의 카드사 모두 국민행복카드로 신청해 사은품을 중복으로 받을 수도 있다.

단, 국가에서 제공하는 바우처 서비스는 서비스별로 지원대상과 자격이 다르므로, 사용가자 받을 수 있는 지원사업을 우선 확인 후 신청하는 것을 권장한다.

한편 미즈톡톡에서는 아이행복카드 발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외 다양한 임신•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