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캐치온, 스낵 박스 증정 이벤트 개시…‘특급 영화 라인업으로 안방극장이 화려해진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캐치온, 스낵 박스 증정 이벤트 개시…‘특급 영화 라인업으로 안방극장이 화려해진다’


    특급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특급 라인업과 풍성한 이벤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따분함을 날려 줄 영화 편성과 알찬 구성의 스낵 박스를 시청자의 집으로 배송해 주는 것.

    사회적 거리두기, 잠시 멈춤 캠페인 기간으로 재택근무 시행 중인 직장인들, 개학 연기로 아이들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학부모들, 모임이나 약속이 없어져 다소 무료해진 주말을 보내는 모든 시청자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23일부터 약 4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KT Olleh TV, LG U+, LG헬로비전, 딜라이브, 티브로드 IPTV, 케이블TV 이용자 중 캐치온1, 캐치온2 채널 또는 캐치온VOD를 통해 월정액 상품을 가입하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캐치온 가입은 TV 리모컨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캐치온에 신규 가입하고 온 가족이 즐겨도 부족함이 없을 만큼 넉넉하고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스낵과 함께 캐치온의 특급 영화를 동시에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캐치온, 스낵 박스 증정 이벤트 개시…‘특급 영화 라인업으로 안방극장이 화려해진다’


    캐치온은 한편 3월과 4월 시청자들의 지루함을 날려 줄 특급 영화 라인업을 준비했다.

    VOD로 바로 만나 볼 수 있는 허영만 화백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대한민국 대표 흥행 시리즈 <타짜>의 세 번째 시리즈물인 <타짜: 원 아이드 잭>을 필두로 캐치온1 채널에서는 3월 28일 제임스 카메론 제작/각본 화제작 <알리타: 배틀 엔젤>, 4월 2일 최민식, 한석규 주연의 <천문: 하늘에 묻는다>, 4월 4일 조정석, 윤아 주연의 재난 액션 코미디 <엑시트>, 4월 7일 안재홍, 강소라 주연의 코미디 <해치지 않아>가 방영된다. 지난 2월 개최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수상 및 각종 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된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연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 출연의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도 오는 4월 11일 캐치온1 채널에서 방영된다. 이어서 1941년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덤보’의 라이브 액션 버전으로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팀 버튼 감독의 <덤보>가 4월 12일 방영 예정이다. 동명의 논픽션 베스트셀러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인 <남산의 부장들>은 4월 16일 방영된다.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까지 명배우들의 열연과 숨 막히는 연출로 독보적 흥행 기록을 한 작품이다.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리며 전 세대 관객의 호평을 이끈 정유미, 공유 주연의 <82년생 김지영>은 4월 25일 방영 예정이다. 마블 영화 비수기 시즌 팬들에게 즐거운 복습이 될 영화 <캡틴 마블>은 4월 30일 만나 볼 수 있다. 이 모든 영화들은 캐치온 VOD, 모바일앱, 홈페이지로도 시청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