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C, 협력사·구단 직원 코로나19 '음성'…19일 훈련 재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C, 협력사·구단 직원 코로나19 '음성'…19일 훈련 재개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협력업체 직원과 구단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으면서 다시 한번 가슴을 쓸어내렸다.

    NC는 17일부터 중단했던 선수단 훈련을 오는 19일 오후 1시 재개할 예정이다.

    NC는 "2차 감염 가능성을 고려해 검사를 진행한 협력업체 직원과 구단 직원은 전원 음성으로 판정됐다"고 밝혔다.

    NC는 17일 협력 업체 직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이 협력업체에서 파견 나온 직원과 이 업체와 교류가 많은 구단 직원들에게 코로나19 검사를 받도록 했다.

    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이 나왔지만, NC는 관할 의료기관 안내에 따라 당분간 이들을 자가 격리해 증상을 살핀 후 업무 재개 여부를 결정하기로 했다.

    NC는 창원NC파크와 마산구장에 대한 방역 조치도 완료했다.

    선수단은 철저한 위생 관리와 예방 교육을 받고 다시 훈련을 시작할 예정이다.

    NC는 지난달 25일에도 창원NC파크에서 일하는 협력업체 직원이 코로나19 의심 증상을 보여 훈련을 중단한 적이 있다.

    해당 직원도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밀라노 가나"…피겨 차준환, 올림픽 2차 선발전 쇼트 1위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차준환(서울시청)이 올림픽 출전권이 걸린 국가대표 2차 선발전 쇼트프로그램에서 전체 1위에 올랐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출전 가능성이 커졌다.차준환...

    2. 2

      "이승엽 코치, 현역 시절 연습 벌레…선수들에게 많은 것 주길"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아베 신노스케 감독이 타격코치로 합류하는 '국민타자' 이승엽 전 두산 베어스 감독에 대해 "이승엽 코치는 현역 시절 연습 벌레였다"고 했다.아베 감독은 3일 공개된 산케...

    3. 3

      삼성맨 이정효 감독 “갤럭시로 폰 바꾸겠다”

      “당연히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부터 홍보해야 그룹에서도 많은 투자를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잘한다면 많은 투자를 끌어낼 수 있을 겁니다.”프로축구 K리그2(2부) 수원 삼성의 제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