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속되는 유해환경 속 슈에무라 ‘안티 옥시 클렌징 오일’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구매고객 대상 클렌징 오일 추가 샘플 한정 수량으로 제공
    사진제공=슈에무라
    사진제공=슈에무라
    미세먼지가 계절과 상관없이 1년 내내 기승을 부리면서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경우가 생기고 있다. 미세먼지는 피부 모공 속까지 침투해 각종 피부 질환을 유발하기 때문에 외출 후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를 깨끗하게 씻어내는 것이 중요하다.

    미세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하루 종일 외부에 노출되는 얼굴에 여러 클렌징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는 것보다는 노폐물을 제거해주면서도 피부에 자극이 적은 순한 제품으로 클렌징 하는 것이 좋다.

    클렌징 오일 명가 슈에무라(shu uemura)의 ‘안티 옥시 클렌징 오일’은 피부에 쌓인 초 미세먼지와 함께 피부 불순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안티폴루션 전용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항산화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녹차 추출물, 강력한 세정력의 모링가 추출물, 그리고 피부 표면의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파파야 추출물 등 3가지의 그린 트리오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슈에무라만의 넥스트 제너레이션 리무벌 시스템(Next Generation Removal System)은 한 번의 클렌징으로 피부 수분 보호막은 유지하면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물론 롱라스팅 메이크업까지 닦아낼 수 있다.

    슈에무라 ‘안티 옥시 클렌징 오일’을 사용할 때엔 유화 과정을 거치는 것이 포인트다. 마른 얼굴 전체에 충분한 양의 오일을 펴 발라 30초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해준 뒤, 손에 물을 묻혀 한 번 더 30초가량 마사지를 해주면 유화 과정을 통해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

    한편, 슈에무라는 미세먼지가 많은 봄을 맞이하여 ‘안티 옥시 클렌징 오일’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월부터 전국 슈에무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클렌징 오일 추가 샘플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슈에무라의 ‘안티 옥시 클렌징 오일’은 전국 슈에무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는 △150ml 42,000원 대 △450ml 105,000원 대.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목포 상징 삼학도에 항구 포차단지 만든다…운영자 15명 모집

      유달산과 함께 전남 목포의 상징인 삼학도에 명품 포장마차단지를 만든다. 2일 목포시에 따르면 낭만항구 목포의 맛과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목포 항구 포차'는 삼학도 옛 해경부두 일원에 조성된다. 오...

    2. 2

      인천→中옌청 여객기 탔던 중국 승객 코로나19 확진

      중국서 생활하던 동승 한국인 가족 3명도 지정시설 보내져 최근 인천공항에서 출발한 여객기를 타고 중국으로 돌아온 중국인 한 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 항공기에 같이 탄 승객...

    3. 3

      이재웅 "타다에서 얻을 이익 사회환원"…타다금지법안 폐기 호소

      이재웅 쏘카 대표가 승차공유서비스 '타다'에서 얻을 이익을 모두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표는 2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글을 올려 "타다의 최대 주주로서 앞으로 타다가 잘 성장해서 유니콘(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