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방창업 준비하는 창업자들을 위한 3월 창업혜택, 아이센스리그PC방 전격공개!
피씨방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이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3월 창업혜택을 선보였다.

이번 창업혜택은 아이센스리그PC방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28가지 창업 혜택에서 사업설명회 참관시 무려 2가지를 추가로 총 30가지 창업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기본 28가지 창업혜택에는 PC방 오픈 시 들어가는 블루오션 데스크 50% 지원, 7.1채널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전 좌석 TWO 마우스 번지와 헤드셋 거치대, 크리스탈 기계식키보드, 200HZ 게이밍모니터, 고급장패드, 3IN1 핸드폰 충전기 등을 전좌석에 제공한다.

또한 PC방 오픈하기 전 예비창업자분들에게 부담을 덜어드리는 창업혜택으로는 1금융권 대출지원, 가맹비 100%면제, 노하드 설치비 100%지원, 카페형 흡연부스 시공 지원, 투자원금보장제도 지원, 오프라인 홍보마케팅 지원, 와이파이존 무료설치,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무인셀프PC방 시스템 할인 등을 제공한다.

◆사업설명회 참관시 추가혜택 2가지 더!

또한 28가지 기본 창업혜택에서 사업설명회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추가로 `창업비용 100%보장 매출보장보험` 제도와 `신상인테리어 시크릿가든 업그레이드 지원권` 추가 2가지를 더한 총 30가지 창업혜택이 제공된다.

이 경우에는 본사에서 진행되는 피씨방창업 사업설명회를 참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만 제공되다 보니 현재 진행예정인 3월 첫 사업설명회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다.

◆3월 첫 사업설명회 개최

현재 2020년 3월 첫 사업설명회는 3월 9일(월) 오후 3시 서울 구로구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선착순으로 50분만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요즘 안정적인 피씨방창업에 대한 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푸짐한 창업혜택을 많이 준비했다"라며 "현재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에게만 지급되는 창업혜택은 선착순 50분만 초청해 진행되다 보니 홈페이지를 통해 빠른 사전신청을 바란다"라고 전했다."라고 전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최초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업체로 22년 컨설팅 경력을 가진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600개를 이상을 개설하였고, 아이센스리그PC방 브랜드 외에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