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GS, 코로나19 극복 성금 10억 지원...허태수 회장 "취약계층 적극 돕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S, 코로나19 극복 성금 10억 지원...허태수 회장 "취약계층 적극 돕겠다"
    <사진 = 허태수 GS그룹 회장>

    GS그룹은 오늘(27일), 코로나19 확산방지와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10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허태수 GS 회장은 "초유의 코로나19 사태로 국민 모두가 힘겨운 시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어려운 환경에서도 힘쓰고 있는 의료진과 피해자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GS는 특히, 대구 경북지역 재난 취약계층과 경제활동 위축으로 피해를 입은 저소득층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GS는 이번 코로나19 지원 성금 기탁과는 별도로 각 계열사별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나선바 있다.

    GS리테일은 지난 달 코로나19로 귀국한 중국 우한 교민에게 먹거리와 생필품 등 1억 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긴급 지원했다. 또한, GS홈쇼핑은 코로나19 감염증 예방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지난 달 마스크 30만 매를 기부한 바 있다.

    송민화기자 mhs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