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ock 선두자` 밴드 버스터즈, 20일 새 싱글 `Colors`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밴드 버스터즈(BURSTERS)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버스터즈(안준용, 노대건, 조환희, 이계진, 조태희)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Colors(컬러즈)`를 발매한다.
`Colors`는 우리 모두 서로의 다름을 인정해야 진정한 자신을 찾을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것과 동시에 버스터즈 멤버 5명이 서로 다른 음악적 개성을 가졌지만 함께 모여 버스터즈만의 사운드를 탄생시킨다는 자선적인 곡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파워풀한 록 사운드에 팝적인 멜로디를 더해 하나의 장르에만 국한되지 않은 버스터즈만의 스타일의 곡을 완성했다.
국내 및 해외의 록뮤직씬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버스터즈는 ‘K-Rock’의 선두자로 떠오르면서 지난 19일(현지시각)에는 미국 유력 매거진 중 하나인 Alternative Press(얼터너티브 프레스)를 통해 음원이 선공개 돼 해외 팬들의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번 새로운 사운드의 조합으로 유니크한 색깔을 만들어 가고 있는 버스터즈는 `Colors`로 전 세계에 퍼져있는 다양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선공개 싱글로 2020년 힘찬 출발을 알린 버스터즈는 상반기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국내외 공연과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