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포레스트’ 넉살 마초 노광식, 안구정화 미소짤 모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레스트’ 넉살 마초 노광식, 안구정화 미소짤 모음


    신예 노광식이 ‘新서브병 유발자’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KBS2 <포레스트>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는 최창(노광식 분)의 안구정화 미소짤 모음.zip이 공개되어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고 있는 것.

    사진 속 노광식은 드라마 <포레스트>에서 유독 환한 미소로 수, 목요일 밤을 밝게 만들고 있다. 특수부대 출신의 구조대원이라는 남자다운 직업과는 상반된 상냥한 눈웃음은 물론, 입동굴이 시원하게 보이는 매력적인 입꼬리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오글거리는 손 인사와 아버지에게 볼뽀뽀하는 귀여운 팔불출 아들의 순수한 면모로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하는 동시에, 영재(조보아 분)와 보미(정연주 분)를 대할 때 나오는 상냥한 얼굴, 부드러운 말투가 캐릭터의 매력 지수를 높이고 있다.

    노광식은 <포레스트>가 연기에 처음 도전하는 작품임에도 신예답지 않은 안정적인 발성과 연기력으로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촬영 전 캐릭터를 위해 열심히 몸을 만든 만큼 실제 구조대원이라고 믿을 정도로 다부진 체격과 각이 잡혀 있는 자세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렇게 매회 미소가 무기인 ‘미소 천재 비주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노광식은 19일 밤 10시 KBS2 <포레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