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블랙독’ 하준, ‘하트 뿜뿜’ 마지막 촬영 비하인드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블랙독’ 하준, ‘하트 뿜뿜’ 마지막 촬영 비하인드 공개


    ‘블랙독’ 하준이 훈남 교사 도연우로서의 마지막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종영 소감을 밝혔다.

    지난 4일 16부를 끝으로 종영한 ‘블랙독’에서 에이스 교사 도연우로 분해 시청자의 공감을 이끈 배우 하준이 마지막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남산 팔각정 부근에서 진행된 진학부 4인방의 재회 장면을 촬영하던 것으로 하준의 훈훈한 비주얼과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시선을 집중 시켰다.

    사진 속 하준은 환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직접 셀프 카메라로 담고 있는 모습을 보이는 가하면, 진학부 내 찰떡 케미를 선보인 이창훈(배명수 역)과도 마지막 촬영 기념사진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하준은 연신 밝은 표정으로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남아냈다. 특히 도연우에게서는 볼 수 없던 귀여운 K하트 컷까지 남기며 반전 매력을 엿보이기도. 현장 사진과 함께 하준의 종영 소감도 전해졌다.

    하준은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를 통해 “8개월 가까이 ‘블랙독’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고 감사했다. ‘블랙독’을 통해 위로와 공감을 얻었다는 시청자분들의 반응에 저 역시 위로를 얻을 수 있었다. 촬영하며 노력했던 시간들이 뿌듯하고 의미 있게 남을 것 같다. 시청자분들과 작품을 함께 한 모든 스태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감사한 시간들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나아가겠다”는 훈훈한 소감을 전했다.

    하준은 ‘블랙독’을 통해 스스로 주연 가치를 입증하며, 차세대 ‘믿보배’로서 다음 행보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얻고 있다. 많은 시청자의 공감과 호평을 얻은 만큼 새로운 작품에서 만날 하준의 새 얼굴은 또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자아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